실제금액이 견적과 달라요...왜 그런거죠?

견적금액과 실제 금액이 다를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 마케팅 목표에 따라


  • 마케팅의 목표에 따라 비용이 달라져요. SNS/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 하거나, 즉각적인 중요 수치(매출, 다운로드 등)의 증대, 바이럴 효과(게시글 혹은 페이지의 조회 수, 팔로워 늘리기, 고객 참여도 증가) 등의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요청자님의 입장에서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목표를 요청할수록 구체적인 마케팅을 소개받으실 수 있고, 보다 정확한 견적을 산정할 수 있어요.
# 마케팅을 집행하는 플랫폼에 따라


  • 국내에서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은 다양해요. 고수님들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카페,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을 집행합니다. 하지만 마케팅 타겟층의 성격에 맞는 플랫폼에 집중해서 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플랫폼에 걸맞은 마케팅 전략이 무엇이냐에 따라 비용이 결정되기도 한답니다.
# 마케팅 집행 기간과 상품의 종류에 따라


  • 마케팅은 단기적으로 집행해서 성과의 지표를 확인할 수도 있고,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마케팅을 집행할 수도 있어요. 마케팅의 집행 기간이 길어질수록 고수님이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기 때문에 비용이 높아져요. 상품의 종류에 따라 비용이 결정되기도 해요. 제품에 따라 홍보 전략과 채널이 달라지기 때문이죠.
 요청서 꿀팁

요청서를 최대한 자세하게 작성하세요!!
요청자님께서 정확하게 알려주면 고수님들의 견적서를 더 많이 받아볼 수 있어요.




다른 곳 진행하다가 숨고 통해서 한 번 해봤습니다. 광고비는 줄었는데 매출은 진짜 2배가 넘게 올랐습니다. 체감하고 나니까 대표님이 왜 그렇게 자신만만하셨는지, 대표님을 만난 게 이제 제가 감사합니다. 이런 아이디어 공장 저만 알고 거래하고 싶습니다 ㅎㅎ

SNS/바이럴 마케팅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SNS/바이럴 마케팅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SNS/바이럴 마케팅의 평균 비용은 건당 726,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50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